워터액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슈퍼링크’는 여성래쉬가드 화보촬영을 진행한 슈퍼모델 권은진과 정하은이 참여하는 씨놀 x 다스카우트 콜라보이벤트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6시부터 청담동 바르도에서 열리는 이 파티에는 브랜드 소개 및 화보영상 및 패션쇼, 디제잉, 마이티마우스 축하공연 등이 이어진다.

슈퍼링크는 패션쇼와 화보영상 시청을 통해 자체제작 래쉬가드수영복과 남자•여자보드숏의 다양한 패션 디자인을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권은진의 여자래쉬가드 착용 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5월 권은진은 오키나와에서 카모플라주 패턴 여성레쉬가드와 날씬한 허리라인을 강조한 크롭 타입 레쉬가드수영복 스타일을 선보인 바 있다.


슈퍼링크 관계자는 “이번 파티 이외에도 오는 9월 11일 홍콩에서 씨놀 모델 권은진 팬사인회가 개최될 예정”이라며 “권은진의 래시가드 화보 공개 이후 슬림핏 연출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의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상활동에 필요한 기능성과 함께 스타일, 핏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은 디자인을 꾸준히 연구한 결과, 모델은 물론 일반 고객들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커플래쉬가드, 여자•남자보드숏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이번 파티에서 진행되는 패션쇼에서 다양한 커플레쉬가드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수상스포츠 전문 선수들과 협력해 런칭한 패밀리래쉬가드 신규브랜드 ‘SPRC’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SPRC는 메인모델로 배우 이태임을 발탁하고 전 연령 착용 가능한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이벤트 파티는 씨놀뷰티, 다스카우트 앱이 주최 및 주관한 행사다. 씨놀뷰티는 FDA인증을 받은 재생크림 ‘씨놀뷰티크림’을 론칭한 홍콩 뷰티브랜드이고, 다스카우트는 자기PR영상으로 프리랜서와 광고주를 실시간 이어주는 위치기반 프리랜서 구인구직 플랫폼 앱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