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호점 오픈을 앞둔 카페 프랜차이즈 카페아이엠티(cafe imt)가 오는 8월 26일 전남 광주에서 열리는 창업설명회를 시작으로 27일 부산에서 예비 카페 창업자를 위한 전국 정기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카페아이엠티는 설탕 대신 100% 천연 사탕수수를 사용하는 카페 프랜차이즈다. ‘건강’ 그리고 ‘웰빙’을 추구한다는 카페아이엠티는 HACCP인증을 받은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고급 커피와 냉동과일을 쓰지 않는 동시에 설탕 대체품을 사용하여 만든 생과일쥬스를 제공 중이다.

카페아이엠티의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후 꾸준히 건강과 웰빙에 신경을 써 최근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문의를 받고 있고 이를 위해 창업 설명회 개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8월 전국 정기 창업설명회는 오는 8월 26일 광주 카페아이엠티 전남대점, 8월 27일 부산 카페아이엠티 국제금융센터(BIFC)점에서 열린다.

창업설명회에서는 카페창업과 생과일쥬스전문점 창업에 대해 잘 모르고 있는 초보창업자을 위해 프랜차이즈 시행착오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고 건강한 카페문화와 카페아이엠티의 건강 프로젝트, 그리고 앞으로의 시장 전망에 대한 소개한다. 

이태경 대표는 “생과일쥬스 설탕과 커피 원두에 대한 염려로 마음 놓고 마시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있다. 천연 원료들을 사용하고 홍보하여 건강한 카페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카페아이엠티의 8월 전국 정기 창업설명회 관련 문의는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