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새로운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국제품질보증시스템이증을 획득하여 제품개발, 설계, 시공에 이르는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또한,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을 통해 인테리어 직영사를 직접 운영하고 자체적으로 디자인 컨셉개발, 가맹점 별 맞춤 설계를 통해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인테리어는 ‘샤이닝모던’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출시 됐고, 기존의 인테리어보다 좀 더 화려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이다.

동전노래방 프랜차이즈는 기존의 오락실 혹은 영화관에 설치되어 있던 노래방 부스를 단일 매장으로 가져온 사업 아이템이다.

코인노래방은 초보 창업자가 창업하는데 있어 난이도가 높지 않고, 관리 하는데 있어서도 인력이 많이 필요하지 않다.

코인노래방의 기본 수익 구조는 1~2인 고객들이 방문하여 곡 당 비용을 지불하는 구조로 따로 점주가 고객으로부터 직접 비용을 받을 필요가 없고, 제공해주는 서비스가 적기 때문에 투잡으로 운영하기에도 알맞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

현재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20호점까지 계약이 완료되었고 추가 지사매장을 모집하고 있다. 코인노래방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예비 창업주는 ‘세븐스타 코인노래연습장’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