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리는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임신∙출산 및 유아교육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닥터 브로너스는 현장에서 전 제품을 30%까지 할인 판매하고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회사 제품은 합성 계면활성제, 인공향, 색소 등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했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 제조했다.

특히, 미국 UCLA 종합병원 분만실의 특별 의뢰로 탄생한 저자극 ‘베이비 라인’은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 임산부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닥터 브로너스 이정섭 대표는 “최근 유해 화학성분에 대한 거부감으로 출산을 앞둔 임산부나 아이를 키우는 주부는 몸에 직접 닿는 클렌저, 보습제 성분에 대한 걱정이 클 것”이라며 “이번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엑스포에서는 프랑스 대표 친환경 세제 브랜드 에타민 듀 리스(Etamine du lys)도 전시된다. 이 제품은 에코써트 인증을 받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생분해성이 높고 인공 색소와 향료를 함유하지 않았다.

엑스포 기간동안 베이비페어 카달로그 내 샘플 쿠폰을 소지하고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샘플링 이벤트가 열린다. 라벤더 액상 세제(25㎖)와 라벤더 소프트너(25㎖) 샘플링 키트를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158년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지난 2011년에는 소비자들이 안전한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비영리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안전한 화장품 캠페인’에서 챔피언등급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