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종로미용학원은 미용사(네일아트) 국가 자격증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한 8월 강좌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대비반은 제 5회 기능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강좌로, 4개월 동안 진행되는 커리큘럼이다.

매주 3회에 걸쳐 집중 트레이닝이 진행되며 이론 강좌와 함께 수강생들의 수업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썸머네일’ 특강, 살롱 특강 등 다양한 시즌별 특강을 마련했다.

네일 전문 아티스트 염희숙 강사는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매주 금요일을 모의테스트를 통해 수강생들과 집중 트레이닝을 통해 자격증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종로미용학원 서희주 원장은 “네일아트 강좌는 뛰어난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 아티스트가 직접 교육을 맡고 있고, 일대일 맞춤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진행돼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7월 미용사(네일아트) 필기시험 합격률은 84.6%를 기록했다.

이어 “이번 여름에도 수강생들의 개강 요구가 이어져 8월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시험 대비반을 개강했으니 종로미용학원의 우수한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동대문, 부평, 수원, 천안 울산 등 총 42개의 전국 캠퍼스를 운영, 전국 최대 규모를 보유하고 있다.

철저한 이론 학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학습, 외부 특강을 통해 생생한 현장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강좌도 진행하며 전문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