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라망 스튜디오는 오는 8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전주 라루체 본점에서 ‘고품격 전주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웨딩박람회는 웨딩촬영 전문스튜디오 전국체인 업체인 전주라망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많은 업체들이 참가,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엔타워웨딩홀, 아름다운웨딩홀, 오펠리스웨딩홀, 알펜시아웨딩홀 등의 전주 예식장부터 궁전웨딩홀, 아리울웨딩홀, 익산웨딩홀 등 군산 예식장까지 각 지역의 웨딩홀 사용료 및 부대비용 안내를 돕는다.

더불어 신혼여행부터 맞춤정장, 폐백, 한복, 가전까지 관련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합친 일명 ‘스드메 패키지’를 준비하기도 했다. 또 사전예약을 통해 50쌍의 예비 신혼부부를 한정으로 메이크업 시연과 드레스 피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포켓고를 찾아라’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이뤄지며, 당일 계약자들을 위해 하케오스 선글라스, 셀프 촬영 드레스대여, 가족사진 액자 촬영 등 풍성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주라망 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 즐거움과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전주 고품격 웨딩박람회는 웨딩홀 선정과 예약, 신혼여행 등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해 컨설팅과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알찬 정보들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