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차가버섯은 일체 화학 첨가물 없이 브로콜리, 토마토, 당근, 양배추 등 무농약으로 재배한 야채와 사과, 파인애플 과일을 갈아 넣어 만든 참좋은 야채주스를 얄 14일 동안 할인 판매한다. 할인판매 기간은 8월 9일 까지다.

참좋은 야채주스 2주분 가격은 8만2600원이지만 이번 15% 할인 이벤트로 6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하루에 2병씩 총 28병 분량이다.

이 제품은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된다. 대량생산방식이 아닌 주문자들의 주문을 모아 일괄적으로 제조 후 고객들에게 배송하는 주문생산제 시스템이다.

주문한 고객들에게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을 넣어 냉장상태로 배달되고, 냉장상태가 지속되면보존제 없이도 20일까지 냉장고 보관이 가능하다.

식품을 살균할때에는 대부분 열을 가하는 방식을 적용한다. 하지만 열을 가하면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다. 이에 참좋은 야채주스는 열이 아닌 초고압을 이용한 비가열초고압살균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야채나 과일은 보통 날것으로 먹는 것이 가장 영양소 흡수율이 높다고 생각하겠지만 날것으로 먹으면 영양소 흡수율은 5-10%수준에 불과하고 반면 갈아먹거나 삶는 경우 영양소 흡수율이 60-90% 이상 올라간다. 이런 높은 흡수율 때문에 해독주스라고도 불린다.

한편, 상락수차가버섯은 이 외에도 주력 상품인 차가버섯 추출분말 3가지을 판매하고 있고, 시베리아산 금앵자, 편백나무로 만든 좌훈의자 등을 취급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