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년 전통의 강동 백운학작명소가 5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명과 신생아 작명 서비스에 대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KBS, MBC, SBS 등 공영방송을 포함해 다수의 TV방송에 출연한 바 있는 이 작명소는 현재 강동역 근처에 위치한 본부와 세종시점(종촌동)을 운영하고 있다.

작명소측에 따르면 이번 할인 행사는 52년 동안 본 작명소를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에서 기획하게 되었으며 이 할인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이름을 선사하는 등 운을 좋게 열어주는 작명을 진행하고 있다.

지하철 5호선 강동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한 이 작명소는 즉석에서 친필로 직접 작명해 주는 것은 물론 특허등록 받은 개인 맞춤형 ‘파워작명법’(특허등록 제 30-0568141호)과 ‘개운방법지침서’(특허등록 제 30-0778139호, 저작권자 백운학)를 바탕으로 작명을 한다.

뿐만 아니라 부모와 아이의 사주풀이 설명, 영어이름 작명, 행운의 숫자, 1:1 운세상담(연애운, 재물운, 합격운, 궁합), 풍수, 황재내경을 바탕으로 한 건강분석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백운학작명소 백운학 작명가는 “실제 작명가의 경력과 연령대를 필히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백운학작명소는 사주역학에 관심이 있거나 ARS 사주 상담사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교육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