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트먼트와 린스, 에센스, 헤어-팩, 오일 등 다섯 가지 헤어케어 시스템을 하나로 집약시킨 (주)탑코스메틱(대표 이금희)의 헤어트리트먼트 ‘닥터탑 헤어필’이 ‘타임세이브’ 헤어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샴푸 후 젖은 상태의 모발에 일정량을 덜어 도포하기만 하면 되는 리브온(Leave On) 타입으로 씻어내야 하는 번거로움에서 탈피, 시공간의 제약에서 한층 자유로워졌다.

여기에, 80%이상 단백질로 구성된 인체 모발의 특성을 고려, 실크단백질을 비롯한 25가지 천연 단백질 성분과 보습력, 후코이단 성분, 17가지 자연유래 추출물 등 이 첨가됐다.

또,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에코서트(ECOSERT) 인증을 거친 4가지 유기농 오일 등 7가지 오일성분을 첨가하는 등 영양과 탄력공급은 물론 윤기와 보습효과에 이르기까지 모발 및 두피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효성분을 함유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주)탑코스메틱 이금희 대표는 “시간과 비용은 물론 효과에 이르기까지 자신에게 맞는 꼼꼼한 제품을 선호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어 “프리미엄 실크프로테인 ‘닥터탑 헤어필’은 이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켜주는 동시에 스타일의 완성까지 한 번에 완성시킬 수 있는 헤어-케어 ‘잇 아이템(It Item)’이 될 것이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