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6 JTN SUMMER FESTIVAL' I.O.I & 10cm 제 13회 매직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남성 듀오 '십센치(10cm)'와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된 걸그룹 I.O.I가 달콤한 무대를 선보이며 2시간 여 동안 진행된 라이브 콘서트 무대를 1만 2천여 관객과 함께 했다.

아이오아이, 십센치의 콘서트 참석을 위해 이른 새벽부터 티켓 교환처는 1만 1000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스탠딩 만 약 2000여 명의 관객에 2층, 3층의 객석도 모두 꽉 찼다.

콘서트 시작 전 시크릿데이 부스에서는 제 13회 매직페스티벌을 찾아준 1만 여명을 위한 사은품 증정,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콘서트 현장에서 진행된 경품 추첨행사는 1만 여명을 대상으로 각자 소지한 티켓 번호를 통해 2명을 추첨하여 시크릿데이 생리대 1년치 패키지를 증정했다.

이번 패스티벌을 개최한 시크릿데이는 국가 공인 연구원 안전성 감사를 통해 인체에 해로운 성분인 형광, 향, 포름알데히드, 아릴아민 외 20개가 넘는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았으며, 품질, 경영, 보건 및 환경 면에서 공신력 있는 SGS 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생산되고 있다.

여성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위생용품으로 국내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무 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국내 생리대 시장에 이어 해외 아시아, 북미 등의 여러 국가에 해외 수출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014년부터 여성중심으로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수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여성들의 다양한 문화 혜택을 위해 연극 공연도 진행 중이다.

다음 14회 매직페스티벌은 9월 중순에 라이브 콘서트로 진행되며, 티켓 응모는 공식 블로그 이벤트를 통해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