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자격수험 전문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경리실무 패키지강의 오픈을 기념해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리실무는 주로 회계 전공자가 아닌 자 또는 회계 초보자가 관련 업무의 기본 지식을 다지고 실무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강좌이다.
 
기업체의 신입직원 및 세무•회계•경리업무를 처음 담당하는 초급자들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실무지식을 담고 있다.
 
에듀피디의 경리실무 강의는 세무법인 신원의 대표이자 ‘한 권으로 해결한 경리실무’의 저자인 이문희 세무사가 저자직강으로 진행한다.
 
비전공자 및 경리실무 초보자가 기업회계와 세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요점 정리식 학습법으로 진행된다.
 
경리업무의 흐름과 분개, 전표의 작성, 재무제표 작성방법 등 세법, 인사 노무관리 등 기업의 실질 업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사례 중심으로 학습할 수 있어 실무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에듀피디의 경리실무 패키지 강좌는 ‘경리실무 + 기초회계원리’, ‘경리실무 + 전산회계1급’로 각각 구성되어 있고 세무회계분야 전문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초 개념을 다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제공한다.
 
이 업체에서 진행 중인 ‘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위 경리실무 패키지 강좌 수강자 전원에게 상품권 1만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경리실무 무료샘플강의 및 해당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