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제주발효해수로 피부 수분 밸런스를 완성하는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토닝 기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주발효해수란 유네스코가 세계 자연 유산으로 지정한 제주해수를 유산균으로 배양 발효한 물이다.

이 발효 과정에서 항산화 효과와 보습 효과가 강화되어 건조한 피부의 보습은 물론,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게 하는 등 청정한 바다의 수분파워로 다양한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된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토닝 라인’은 토너, 로션, 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초 3종 모두 제주바다 청정 수분파워 발효해수를 기본 성분으로 하며, 각각 제품별 기능에 맞춰 연꽃뿌리추출물,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추출물 등을 더해 지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아쿠아토닝 토너는 '연꽃뿌리추출물'을 함유해 넓어진 모공을 수축시켜주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 로션에는 보습효과가 좋은 '히알루론산' 성분을, 크림에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무더운 날씨 탓에 자외선과 외부자극에 쉽게 노출되어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리더스의 인솔루션 아쿠아토닝 기초 3종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며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토닝 기초 3종’은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 샵과 명동 브랜드샵, 면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