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제나 스피치학원은 개원 10주년을 맞아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라온제나 스피치학원 교육은 크게 ’온라인 스피치 강의‘와 학원 내 ’오프라인 강의‘로 나뉘어 지는데 학원 교육을 등록하면 온라인 스피치 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진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피치 인강은 현재 고려대 의과대학 의료커뮤니케이션 외래교수도 겸하고 있는 라온제나 스피치 임유정 대표가 직접 촬영을 했다. 보이스 트레이닝, 발음 교정하는 법 등 생활 속 꼭 필요한 스피치에 대한 이론을 체계화했다.
 
‘대학생 특별반 이벤트’는 총 10강 98만원에 들을 수 있는 대학생 특별반을 58만원에 수강할 수 있게 하는 할인이벤트다.

대학생 특별반은 방학을 맞은 대학생을 위해 면접 잘 보는 방법, 목소리 교정, 프리젠테이션 잘하는 법 등 대학생에게 최적화된 스피치 기술을 배울 수 있다. 특히 프레젠테이션을 집중적으로 교육받는 PT반과 면접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는 면접대비반으로 특화되어 있다.
 
또 ‘휴가철 1-Day 교육 이벤트’도 실시한다. 7월말 8월 초 휴가철 기간 동안 스피치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된 교육으로 하루 7시간 동안 논리적으로 말하는 법, 무대 공포증 개선, 보이스 트레이닝 등 대화법에 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교육비는 28만원이다.
 
‘포켓몬 이벤트’는 교육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교육원 내 포켓몬을 가장 많이 찾은 교육생 일일 30명에게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라온제나 스피치는 강남 스피치 학원과 신촌 스피치 학원 등 두 개의 지점으로 운영중이다.

임유정 대표는 ‘성공을 부르는 목소리 코칭’, ‘나의 스피치 스타일을 바꿔라’, ‘면접의 99%는 스토리텔링이다’ 등 총 7권의 스피치 저서를 갖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