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브랜드 민트영어가 전화•화상영어 부분에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기업의 브랜드 품질, 서비스 등 브랜드에 대한 서비스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시상식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 실시 및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된다.

해당업체는 영어 공부 목적에 맞는 차별화 된 커리큘럼 제공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향상시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됐다.

전화영어•화상영어 교육 브랜드 민트영어는 기초 영어 학습부터 심화 학습까지 단계별로 구성과 자체적으로 제작한 영어 교재로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강사와 교재를 비롯한 수업시간, 수업방식을 제한 없이 조절할 수 있는 DIY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시스템은 ‘오늘 하루만 수업시간 변경하기’, ‘수업하루 연기하기’, ‘장기연기’등 다양한 기능이 구성된 서비스를 제공으로 수강생들이 직접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체 트레이닝을 통해 실력이 입증된 강사를 선별해 수업에 투입하고, 강사의 프로필을 홈페이지에 100% 공개하고 있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원활한 학습 진행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 적용과 브랜드 투명성을 위해 강사진 프로필 공개 등으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계속해서 다방면의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여 전화영어•화상영어 브랜드 전문 교육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교육업체는 원어민 영어첨삭지도 서비스를 국내 최장길이 2500byte(A4용지 2장 이내)의 첨삭지도와 MP3 첨삭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