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보틀은 더운 날씨로 인해 사용이 잦은 텀블러에 쉽게 번식할 수 있는 세균들을 전자레인지를 통해 간편하게 살균소독 할 수 있는 텀앤텀블러를 최근 출시해 판매 중이다.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의 높은 열을 이용해 내․외부를 손쉽게 살균소독 할 수 있으며, 내열성이 강해 변형이나 깨짐 없이 세척가능하다.

소재는 폴리프로필렌이라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유해물질과 독성이 검출되지 않으며, 시험기관 검사를 통해 안전판정을 받았다.

오보틀 관계자는 “전자레인지가 있는 곳이라면 간편하게 수시로 살균할 수 있기 때문에 어른․아이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생산은 100% 국내에서 제작되고 있다. 구성은 컵, 뚜껑, 덮개, 밴드로 되어 있으며, 용량은 350ml, 500ml 두 종류이다.

밴드에는 원하는 문구를 삽입할 수 있는 셀프디자인이 가능하며, 소비자의 개성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컬러를 믹스하여 원하는 색상을 선택 할 수 있다.


한편, 오보틀은 커피 전문점에서 가격할일은 받을 수 있는 팁도 소개했다. 일회용 컵 사용 대신 텀블러를 가져가면 스타벅스, 커피빈, 파스쿠찌, 카페베네 등에서 약 300원의 금액할인 또는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제공(그린스템프 10장)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