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역 인근에 시공중인 청라복합상가 스퀘어7(세븐)이 2017년 준공을 앞두고 있다.

청라복합상가 스퀘어7은 7개관 1200백 여 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 영화관과 뷰티, 성형은 물론, 건강 검진, 가벼운 치료, 수술과 재활까지 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준 종합병원 및 클리닉의 입점하며, 가족형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인 MBC+ 스매시파크 1호점이 들어선다.

수변 캐널웨이를 중심으로 수변공원을 품은 청라복합상가 스퀘어7은 테라스형 동선인 수변층과 1층, 건물내부는 순환형인 보행동선을 따라 쉼터를 마련하여 쉽게 오고갈 수 있도록 하였으며, 자가용의 출입을 분리시킨 차량 동선과 571대에 이르는 대규모 주차공간, 의료와 판매, 극장과 운동시설 등 공간특성에 따른 출입구 분리 등 공간이용의 효율성을 높였다.

청라국제도시역과 경인고속도로, 공항고속도로, 청라IC 등이 인접해 서울 전 지역으로 이동이 간편하며 청라를 관통하는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 발표, 지하철 9호선의 공항철도 연계, 제2외곽순환도로와 제3연육교 등도 개통예정이다.

홍보관은 상가가 들어설 현장인 인천 서구 경서동에 있다. 청라스퀘어세븐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상담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