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버드 여행객들을 위한 여행장터 ‘하나장터 8탄’이 오픈한지 하루 만에 프로모션에 대한 여행객들의 예약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5일 오픈한 이번 행사는 마지막 날인 현재까지도 예약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며 “하나장터는 지난 2014년 첫 선보인 하나투어항공의 프로모션 중 하나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하나장터 8탄’에서는 텍스∙유류할증료 포함 후쿠오카와 청도의 왕복항공권을 12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대만과 도쿄는 19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고 보라카이는 24만원대부터, 홍콩은 21만원대부터, 하와이는 55만원대부터 준비돼있어 예비여행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동남아, 중국, 일본,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전 세계의 다양한 도시를 특가로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항공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와이 항공권 1매(1명), 21인치 캐리어(20명)와 여행용 파우치 3종 세트(50명)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여기에 추가 혜택 6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해외호텔 14%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현지투어, 교통패스, 입장권 등 인기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항공권이 타사보다 비싼 경우 차액의 600%를 하나투어 마일리지로 보상한다. 또한 SM면세점 선불카드와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하나투어항공만의 특별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민은행, 신한은행, 외환은행 등 다양한 은행의 환율우대쿠폰을 제공하며, 공항시설, 교통편, 현지쇼핑 등 여행을 위해 필요한 각종 쿠폰들이 준비돼있다.

인스타그램에 ‘하나장터 8탄’ 해당 도시에서 찍은 나의 인생샷과 #하나투어항공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닷컴 홈페이지 또는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