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지도사 민간자격증에 무료수강 합격완성 풀서비스가 시행되고 있다.

한국민간자격검정진흥원이 방과후지도사 민간자격증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해당 기업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STUDY’를 입력해 해당 자격증 교육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시험응시료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커피바리스타, 병원코디네이터 등 자격증추천에 언급되기도 하는 해당 기업의 다른 민간 자격증종류를 무료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민간자격검정진흥원이 선보이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지원을 비롯해 예상기출문제, 교안파일, 취업정보 제공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서비스는 병원코디네이터, 베이비시터자격증 등 해당 기업에 도입된 모든 민간자격증 교육과정에 반영되어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통해 병원상담실장, 아동미술지도사 등 사회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할 방침이다. 또한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베이비시터자격증 등 자격증추천에 등재되기도 하는 여러 민간 자격증종류를 대중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지원 중인 한국민간자격검정진흥원은 캘리그라피, 커피바리스타 등 인터넷 자격증 추천에도 거론되는 민간자격증 교육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해당 기업에서 제공하는 전 민간자격증 교육은 2016년 최신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체 보유 스튜디오에서 HD고화질로 제작되었다.

한국민간자격검정진흥원 관계자는 “자사는 성형외과코디네이터처럼 2, 3급 과정 없이 1급 취득이 가능한 민간자격증 교육서비스를 마련했다. 이후 합격완성 풀서비스의 일환으로 아동·노인 미술심리상담사, 인성지도사 등 자사 민간자격증 교육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 중이다. 현재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사용자, 큐넷자격증 보유자 등 다양한 회원들이 이 민간자격증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이용 중이다”라고 상황을 말했다.

덧붙여 “향후에도 큐넷자격증 취득자,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사용 직장인 등 누구나 취득하기 용이한 1급 민간자격증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아동·노인 미술심리상담사 및 아동요리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등 유효성을 갖춘 민간자격증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계획을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