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뷰티영이 스킨케어에서 홈 피트니스로 전문 영역을 넓혀 ‘6세컨 뱃살운동기구’를 런칭했다.

업체 측은 복부다이어트를 꾸준히 연구한 끝에 홈 피트니스 문화가 생활 전반에 자리잡은 미국의 주요 홈쇼핑 제품 런칭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6세컨 뱃살운동기구’는 윗몸일으키기 운동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일반 윗몸일으키기와 비교해 15배 이상 배 근육을 자극하여 지방이 연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런칭 전 미국 로마린다 대학교 임상실험을 통해 ‘최초 7일간 허리둘레 1.3인치 감소, 1개월 이후 허리둘레, 옷사이즈, 체중 지속 감소’ 결과를 확인 받은 바 있다.

이 출시제품을 활용하여 운동할 경우, 내려가는 동작 3초, 올라가는 동작 3초를 포함한 총 6초에 한 개의 크런치를 완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용자의 필요에 따라 5가지 저항 레벨을 조합할 수도 있다. 이 운동기구는 두 셋트의 운동(고무)밴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조합으로 운동 레벨을 조정할 수 있다.

이 브랜드에서 정식 런칭 과정을 거친 ‘6세컨 뱃살운동기구’는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하고 있으며, 한글설명서, 운동영상 DVD를 포함하고 있다. 자세한 사용방법 및 운동효과는 뷰티영 홈페이지 또는 설명서, DVD를 참고하면 된다.

뷰티영 관계자는 “뱃살은 각종 성인병을 유발할 수 있는 건강적신호로 볼 수 있으므로 틈틈이 뱃살 빼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제품을 활용해 직장인, 학생 등 모든 세대가 집에서 복부다이어트를 실천하길 바란다”면서 “이 제품 역시 꾸준한 사용이 중요한데, 운동 효과의 지속을 위해서는 평균 4주 이상, 매일 약 40개 크런치를 하면서 다이어트 식단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올바른 자세와 사용방법을 알지 못하면 원하는 운동 결과를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다. 사용자는 배에 힘을 주고 허리를 구부리면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여, 뱃살 빼는 운동에 임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