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0 16:17 (금)
원진이펙트 론칭…피부재생, 미백기능 갖춘 ‘조명마스크팩’ 선보여
원진이펙트 론칭…피부재생, 미백기능 갖춘 ‘조명마스크팩’ 선보여
  • 신혜정
  • 승인 2016.06.2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형외과/피부과 전문가로 구성된 원진뷰티메디컬그룹이 코스메틱 브랜드 ‘원진이펙트’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론칭은 40여명의 피부전문가들이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임상경험을 통해 이뤄졌다. 원진은 ‘까다로운 테스트 과정을 거쳐 피부에 안전한 성분을 선별하고, 지친 피부 속 근본적인 분제부터 케어하는 화장품을 만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코스메틱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원진이 출시한 신제품 ‘라이트닝 톤 업 마스크팩(조명마스크팩)’은 피부지질과 동일한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로산을 함유한 제품이다. 아울러 이 제품은 화이트8 콤플렉스(작약꽃, 흰목이버섯, 우유, 백합 등) 성분을 갖춰 피부재생과 미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이 마스크팩은 실제 원진 성형외과/피부과에서 시술 후 피부의 빠른 재생을 위하여 환자들에게 덮어주는 리얼 스킨 원단을 사용했다. 리얼 셀 스킨 원단은 계란껍질 안쪽의 내막처럼 얇은 특수한 섬유구조이며, 미세한 주름까지 밀착하여 빈틈없이 수분과 에센스가 흡수된다. 수분과 영양을 머금은 리얼 셀 시트는 피부에 팽팽하게 밀착되어 에센스가 손실되지 않고 피부로만 온전히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원진이펙트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팩 외에 추가 신상품 출시를 위한 기술개발을 완료단계까지 마친 상태”라면서 “본사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도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