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화상영어 전문기업 이티폰은 무료 영작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업체는 실력을 검증 받은 강사를 전문적으로 관리하여 수강생들 모두 별도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무료로 교정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영작교정 서비스 제공 시 소요되는 시간을 1시간 안으로 완료되고, 이후 완료 문자 알림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이 같은 영작교정서비스 지원으로 소비자들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문자 알림 서비스는 영작교정 완료 알림 이 외에도 피드백 알림 메시지나 수업 전후에 관련 된 정보성 메시지를 전송한다” 며 “알림 서비스를 통해서 수강생들이 직접 10분에서 50분전으로 시간 설정이 가능하다. 수업이 시작 하기 전에 미리 학습 할 수 있게 안내하고 있어 효과적인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밖에도 영어 첨삭지도를 활용하게 되면 영어 말하기 실력 향상을 추구 할 수 있다. 특히 이티폰 무료 영작 교정 서비스는 영어작문이 필요하거나 취업 인터뷰 등을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pc에서 사용 되는 기능을 모바일에도 적용시켜 함께 제공 중이다. 이에 수강생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원활하게 수업 준비 및 복습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이 직접 수업 시간 변경이 가능한 프로그램이 개발되어, 하루 시간 변경은 담당강사로도 변경 할 수 있고, 다른 강사로도 보강 설정이 가능하다.

해당 전문 업체는 엄선된 콘텐츠로 필리핀, 원어민, 미국 전화영어 화상영어수업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자체교재를 개발했다. 강사센터 또한 직영 운영으로 마진을 줄이고, ‘최고임금 지급정책’을 펼쳐 수강생들의 만족을 위해 역량 높은 강사를 우대한다.

한편, 이틴폰은 ‘첫 수강 10% 할인’, ‘낮시간 추가 10% 할인’, ‘3+1개월, 6+2개월, 12+4개월 추가수업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