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구전문 브랜드 레이디가구가 ‘칼릭스’ 원목가구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정용가구 전문 메이커 레이디가구가 ‘칼릭스’ 원목가구 라인을 신규 출시했다. 레이디가구 ‘칼릭스’는 인니산 AA급 하드우드인 천연 고무나무로 제작된 원목가구 라인이다. 해당 원목 가구 라인은 오일 페인팅 기법이 아닌 하드코팅 기법 도장으로 마감되었다. 이에 매끄러운 표면질감으로 긁힘이나 찍힘이 기존 대비 적고, 보다 원활한 청결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디자인적 측면을 고려해, 모던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서라운딩 테두리까지 천연 고무나무 집성 원목으로 제작되었다.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상판 모서리 전부에는 라운딩 가공처리가 되어 있다. 서랍의 경우 고급 삼나무 목재가 내부재로 사용되어 있다. 이에 서랍을 열었을 때 피톤치드 향이 자연스럽게 발향된다.

레이디가구 ‘칼릭스’ 원목 가구 라인은 거실과 침실 가구로 나눠지며, 각기 다른 구성품을 지닌다. 거실의 구성품으로는 장 거실장 및 2단 서랍장, 코너장, 티테이블이 있다. 침실의 경우 롱(10.5자)와 입본장을 비롯해 와이드 서랍장SET, 5단 서랍장, 침대(Q, SS) 등이 포함되어 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최근 SNS, 블로그뿐 아니라, TV프로그램에서도 인테리어 정보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중들의 가구에 대한 관심도 정비례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서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유럽풍 원목가구 구입을 계획하는 소비자들도 등장하고 있다. 바쁜 사회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집에서만큼은 힐링이 필요하다고 느끼면서, 원목가구가 주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유럽풍 원목 가구 라인 ‘칼릭스’를 신규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40여 년 간 아름다운 생활 공간을 꾸미고 만들기 위해 한결 같은 길을 추구해왔다. 향후에도 시대를 반영하는 앞선 디자인과 품질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고객가치 창조를 위해 다양한 가구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이디가구는 현재 SBS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 협찬을 진행 중에 있다. ‘그래, 그런거야’는 현대 사회에서 대가족의 한 사람으로서 살아간다는 것의 의미와 함께 가족의 가치와 소중함 등을 주제로 하는 드라마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