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권 최대급 규모를 자랑하는 사계절 블루원 워터파크가 지난 5월 28일 야외 개장을 했다. 작년 블루원 워터파크는 국내 최초 비행 어트랙션 플라잉폭스와 물대포를 쏘아 상공을 나는 신개념 어트랙션 캐논볼 등 신규 어트랙션을 선보이며 이용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올 여름 블루원 워터파크는 ‘블루원이 시원하게 쏜다’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찾아와 무더위에 지친 이용객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다. 블루원의 ‘시원하게 쏜다.’라는 콘셉트를 대표하는 어트랙션 3종으로는 국내 최대 높이 2.6m 거대 파도를 쏘는 스톰 웨이브, 강력한 물대포를 쏘아 공중을 날아가는 캐논볼과 블루원 워터파크 상공을 가르며 시원하게 쏘는 비행 어트랙션 플라잉폭스가 있다.

 

또한, 블루원 워터파크는 ‘시원하게 쏜다’ 콘셉트에 알맞게 고객들에게 알차고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오는 6월 18일부터 정해진 4종류의 어트랙션을 탑승 후 특정 위치에 부착된 숫자를 확인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블루원 골드배지(순금 1돈)를 상품으로 증정하는 ‘골드배지를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원 워터파크 매표소에서 입장권 2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온라인 구매 고객은 매표소에 제시) 블루원 워터파크까지 타고 온 택시 영수증을 제출하면 최대 만원까지(백원 단위 절사) 택시비를 지원해주는 ‘택시비를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현재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6월 한 달간 블루원 앱으로 카바나, 선베드를 구입하면 30%를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과 함께 다양한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으로 이용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중/고/대학(원)생 대상의 학생 할인 이벤트는 학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워터파크 입장권 50%할인이 가능하다. 25세~35세 남녀 대상으로 워터파크 입장권 40%를 할인해주는 청춘 이벤트는 신분증 지참 시 할인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국가 유공자 무료 입장 우대, 군복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할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블루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