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뷰티가 뷰티 업계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면서 셀프 젤 네일을 위한 램프기를 비롯해 제모기 등 셀프 뷰티를 위한 디바이스도 진화하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고데기, 셀프 염모제 등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헤어기기가 다양하게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쉽고 간편한 앞머리 연출을 돕는 ‘스타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충전식 열헤어롤 제품으로 선보인 ‘스타롤’은 1분 간의 짧은 사용시간에 비해 우수한 볼륨 고정력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한 앞머리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5핀 충전잭으로 2~3분이면 예열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아침 출근 시간이나 급한 약속 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5핀 핸드폰 충전잭을 사용하므로 업무 중이나 외출 시 컴퓨터나 보조 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서울 지역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라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길이 8cm에 굵기 3cm를 적용한 사이즈로 제작돼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스타롤 관계자는 “셀프 헤어 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스타롤’은 평소 관리가 까다로운 앞머리를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여성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 올리브영 입점 이후 지난 달에는 매출이 기존에 비해 30배 이상 증가하는 등 높은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