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놀숲에서 MBC 화제작 운빨로맨스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6월10일부터 6월30일까지 ‘놀숲에서 운빨로맨스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운빨로맨스를 찾아라 이벤트는 전국의 만화카페 놀숲(일부 매장 제외)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운빨로맨스 웹툰 인증사진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지정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릴 경우 운빨로맨스 웹툰 전권셋트 및 귀여운 놀숲 캐릭터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매장 곳곳 책 속에 숨겨놓은 놀숲 운빨부적을 찾아 카운터에 보여주면 음료 및 이용권 등 다양한 서비스의 행운이 제공된다.

놀숲 마케팅 담당자는 “지치고 힘든 일상을 살고 있는 현대인을 위로하고 힐링한다는 것이 놀숲 의 철학이다. 놀숲을 방문하면 일상 속 뜻밖의 운빨이 날린다는 컨셉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운빨로맨스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만화카페 놀숲 오프라인 매장에서 원작 만화를 찾아보고 드라마를 시청한다면 보다 재미있게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점에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지난 주에 목요일 방영된 운빨로맨스 4화에서 심보늬(황정음)가 제수호(류준열)의 책 속에 부적을 숨기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운빨 부적찾기는 드라마 내용과 연관 지어 착안한 이벤트로 만화카페 놀숲 매장 내 수만권의 책들 속에 행운이 숨겨져 있다고 한다. 

놀숲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화카페 놀숲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독서의 재미와 함께 뜻밖의 행운을 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놀숲에서 운빨로맨스를 찾아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놀숲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드라마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극 중 운명과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황정음)와 게임회사 CEO 제수호(류준열)외 정상훈(한량하), 이청아(한설희), 이수혁(최건욱)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방송 첫 주부터 동일 시간대 시청률1위를 탈환하는 등 매주 높은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 참여 놀숲 가맹점
이대점, 경희대점, 나주혁신점, 진주경상대점, 광주충장로점, 수원망포점, 천안신부점, 울산일산점,울산삼산점, 김해인제대점, 대전충남대점, 부산서면점, 평택송탄점, 서일대점, 잠실본점, 부산경성대부경대점, 용인수지점, 석촌호수점, 광주봉선점, 전북대점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