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문 교육원 에듀라인이 9급공무원 연간반, 평생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환급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환급혜택은 온라인강의 수강 후부터 합격할 때까지 기간에 따라 달라진다. 연간반, 평생반 수강학생 중 1년 이내 합격하면 수강료 100%를 전액 환급해준다. 평생반 회원들 중 2년 이내 합격한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70%를 환급해주며, 3년 이내에 합격할 시에는 수강료의 30%를 환급해준다. 기간에 관계없이 합격생에게는 모두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9급공무원 패키지 상품 수강생들 위해 복지장학금과 보훈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복지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은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한부모 가족이다. 보훈장학금은 국가유공자와 그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장학금액은 수강료에서 20% 할인된 금액이다.

업체 관계자는 “경제적 부담으로 인해 독학으로만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저소득층, 국가유공자들을 위해 장학제도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하였고, “온라인 강의 수강생들을 1:1로 학습관리를 해주면서, 그들이 빨리 합격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한 차원에서 환급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창립 15주년을 맞은 온라인 전문 교육원 에듀라인은 9급공무원, 검정고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자격증 분야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해왔다. 나아가 온라인 강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1:1 학습튜터링 시스템인 “팁톡”을 런칭하는 등 교육서비스도 강화해왔다. 2012년에는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을 인수해 자기계발과 평생교육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해가고 있다.

수강료 환급혜택, 장학금, 기타 할인혜택과 전문학습플래너의 무료학습설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라인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