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교육지원청 2016 교육복지 한마당 행사 성황리 마쳐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기자)은 지난 10일 대전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2016 교육복지 한마당 ‘Show Me The 교육복지’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2016년 교육복지의 날을 기념하여 실시하는 것으로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송대윤 시의회 교육위원장을 비롯해 학생, 학부모, 사업관계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의 꿈과 끼를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사업보고 및 감동스토리, 10개 학교 동아리공연, 한마음 노래부르기 등 모든 참석자들이 하나 되어 희망과 감동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며, 1층에서는 학생들의 작품 전시회를 통해 숨겨진 재능을 뽐내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또한 지역기관의 지원으로 관람객들을 위한 소원나무꾸미기, 페이스페인팅, 연구장비모형만들기 등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교육복지 한마당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이기자 교육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각자의 재능을 발휘하고 무대 위에서 자신감을 향상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의 사랑과 정성에 힘입어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밝은 미래를 꿈꾸며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6 교육복지 한마당 ‘Show Me The 교육복지’ 이모저모




<이 기사는 대전광역시교육청과 함께하는 교육복지 우선지원사업 캠페인 입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