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가 렌탈고객 대상 ‘3,6,9 선입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6,9 안마의자렌탈 선입금 이벤트’는 30만원, 60만원, 90만원 선입금 시 전체 월 렌탈료에서 11,000원, 2,2000원, 3,3000원을 차감해주는 내용이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렌탈 안마의자 보증금 및 등록비, 설치비, 배송비 면제 혜택과 더불어 렌탈료 할인을 지원 받게 된다.

아울러 안마의자렌탈 선입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업체 제휴카드 ‘하나휴테크카드’를 통해 결제하면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중복할인 시 최대 15%의 렌탈료 할인이 지원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선입금 이벤트가 적용되는 모델은 자체 R&D연구소의 기술력을 통해 24가지 기능이 탑재된 2016년형 신제품 ‘카이’를 포함한 총 6종 안마의자 모델이다.

플래그쉽 모델 ‘카이’는 TV-CF 동일 모델로, 107개의 에어셀과 자동체형인식기능, 슬라이딩기능을 갖췄다.

이벤트 적용 모델 ‘델 피오레’와 ‘피오레’, 휴젯 및 Q9+, 라파엘의 헬스케어기능은 전국 25곳 안마의자전시장 직영점에서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주최한 ‘휴테크’는 약정 기간 중 렌탈 계약 해지 시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0%만 위약금으로 청구하는 안마의자브랜드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홈쇼핑 방송 및 CF 공개 이후 렌탈 판매 및 안마의자전시장 상담 수량이 3배 이상 증가할 수 있었던 원동력 중의 하나가 ‘3,6,9 선입금 이벤트’이다”라면서 “전 직원들은 높아진 렌탈 고객 만족도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기획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재렌탈 신청 고객은 안마의자가격 10% 할인 혜택도 제공되므로 이를 참고해 렌탈 계획을 세워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