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회화 교육 전문 기업 야나두가 티켓몬스터를 통해 판매하는 ‘수퍼패키지’의 특급 혜택을 전격 공개했다.

‘수퍼패키지’는 야나두영어가 제공하는 왕기초 이론 과정, 기초영어회화 과정, 영어발음 교정 과정과 영작문, 영단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1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영어를 처음 시작해 기초가 필요하거나, 책에서 배우는 문법 영어보다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생활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특히 영어회화의 핵심을 압축해 담은 ‘10분 강의’를 제공하므로 직장인이나 취준생 등도 바쁜 일상 중에서 틈틈이 공부를 할 수 있다.

티몬 한정 가격으로 93% 할인 판매하며, 6월 특별 혜택으로 매일 선착순 PC+모바일 수퍼패키지를 추가 3만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헤드폰, 기초영어회화 교재, MP3강의, PDF 교재 등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구매후기나 수강후기를 남기기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착순 30명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 선착순 한정판매로 수강료 100% 현금환급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현금환급 시스템인 야나두 원정대 참여 시 84,000원을 현금으로 환급해 준다.

업체 관계자는 “티켓몬스터를 통해 무려 1만 6천여명이 구매했으며 앵콜 요청도 쇄도했다. 이 같은 성원에 파격 혜택의 수퍼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10분 강의, 트레이닝, 맞춤형 커리큘럼 등 실패 없는 완강을 위한 야나두의 3 시스템 설계를 부담 없이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수퍼패키지 및 생활영어인강 브랜드 야나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몬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