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망고(에스에스망고)’는 지난달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뷰티엑스포 2016’을 통해 토탈뷰티 전문 기업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대구뷰티엑스포 2016’는 뷰티 분야의 새로운 제품과 기술 동향을 소개하는 자리로 화장품, 에스테틱, 네일, 바디뷰티, 토탈뷰티, 의료뷰티 등 160여 곳의 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엑스포에는 중국미발미용협회 부회장이자 강소성협회 회장인 ‘왕첸’을 초청해 중국 내 K-뷰티 열풍을 견인할 대구 뷰티 전문 업체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높게 평가 받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 ‘SS망고’는 ‘왁싱세미나’와 ‘반영구화장세미나’를 단독으로 개최하며, 대구 뷰티 관련 업체 가운데 토탈뷰티 분야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를 통해 전문 왁싱 기술을 포함한 반영구 화장, 속눈썹, 스킨케어 등 토탈뷰티 서비스를 바탕으로 중국 뷰티 시장 내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SS망고의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를 마련한 것.

SS망고 김연선 대표는 “SS망고는 중국 뷰티 시장 영역 확장에 이어 이번 엑스포에서 단독 세미나를 개최하며 브랜드 기술력의 가치를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높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신뢰와 성장을 함께 이끌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탈뷰티 전문 기업 ‘SS망고’는 대구 본점, 경북 구미지점에 이어 부산 해운대점을 오픈하며, 국내 매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