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13주년 기념 ‘2017 세무사시험 동차 합격대비 설명회’ 개최
아이파경영아카데미, 13주년 기념 ‘2017 세무사시험 동차 합격대비 설명회’ 개최
  • 오세현
  • 승인 2016.06.1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사시험 전문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13주년 기념으로 ‘2017년 세무사시험 동차 합격대비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6월 1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아이파경영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2017년 세무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세무사시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설명회에서는 세무사 시험제도 설명부터 세무사 1차 시험 수험전략, 2차 가이드, 합격 이후의 전망까지 세무사 시험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특히 1차 시험 준비와 2차 시험을 병행하는 세무사시험 동차준비에 주안점을 두고 진행된다. 김승철회계사, 강종철 세무사 등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주요 3과목 교수진이 전하는 핵심노하우 및 교육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안내를 통해 합격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려는 게 목적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에서는 세무사 설명회가 끝나면 전문 교수진에게 직접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질의응답과 개별상담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좌석 제한으로 인해 설명회 참석 전 예약 등록이 필수이므로 미리 온라인 사전예약을 완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신동근 대리는 “2016년 세무사시험 응시자가 만 여명에 육박 사상 최대를 기록 했다”며 “갈수록 세무사시험 응시생은 늘어 날것으로 예상되며 경쟁 또한 비례하여 치열해 질 수 있기에 하루라도 빨리 세무사시험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정확한 정보를 수집하여 수험 계획을 미리 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상에 떠도는 글을 보는 것 보다 세무사 수험 현장으로 직접 나와 세무사 시험 전문가들에게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파 경영아카데미는 변화하는 회계, 세무, 경영 트렌드를 반영해 자격증 분야에서 오랜 시간 노하우를 쌓아 온 교육 기관이다. 대표적인 교육사업으로는 ‘세무사 아카데미’, ‘전산·재경 자격증 교육센터’, ‘기업실무 교육센터’, 온라인 교육과정을 자체 운영하는 ‘E-아이파’를 두고 있다.

특히 직장인을 대상으로 강남 최대 규모로 특화된 세무사학원을 운영하며 지난 13년간 많은 세무사 수험생들에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무사 오프라인 강좌 수강생들에게 온라인 복습 동영상을 무료로 서비스하고, 경제적 부담을 줄인 직장인 환급 제도(근로자 카드제)를 운영하고 있다.

세무사시험 동차 합격대비 설명회 신청 및 문의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