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만리향’ 등 가족애와 사랑에 관한 총 2개의 공연 무료 초청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 여름의 시작을 맞아 다채로운 공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연 초청 이벤트는 결혼정보업체 듀오 공식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10명에게 대학로 공연 초대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공연 초청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은 대학로 연극 ‘만리향’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이다.
 
‘연극 만리향 초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최종 선정된 10명은 11일(토) 서울 대학로 SH 아트홀에서 진행하는 공연을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연극 ‘만리향’은 동네 중국집을 운영하는 가족의 뭉클한 사랑과 따뜻한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으로, 가짜 굿판에서 토해내는 넋두리를 통해 가족에게 ‘뭣이 중헌지’ 전한다.
 
이 작품은 2014년 서울연극제에서 대상, 연출상, 신인연기상, 희곡상까지 4관왕을 수상했으며, 지난해 서울문화재단 예술창작지원사업에 선정돼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아울러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초청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10명에게는 1인 2매의 초대권이 주어진다. 해당 뮤지컬 일정과 장소는 오는 26일(일) 서울 대학로 동양 예술 극장이다.  
 
‘사랑은 비를 타고’는 1995년부터 2015년까지 4000회 이상 공연 기록을 세우며, 한국 창작뮤지컬의 자존심으로 불리는 작품이다. 지난 20년 동안 오만석, 엄기준, 송창의, 김지우 등 쟁쟁한 스타 배우들이 이 작품을 거쳐갔으며, 이번 21주년 기념공연에는 배우 안재모와 가수 출신 배우 김견우(제이)가 캐스팅 되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김승호 홍보팀장은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대학로 공연 초대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이 이벤트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회원뿐만 아니라 주말 대학로 데이트를 계획 중인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만리향’과 ‘사랑은 비를 타고’ 관람을 통해 데이트의 추억을 쌓고, 사랑의 소중함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