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국내 구스다운 침구 전문브랜드 클래식패브릭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S/S 상품 최대 81% 특가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구스다운 침구 전문 클래식패브릭에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S/S 상품 특가 할인행사를 6월15일(수) 개최한다. 이 행사의 일환으로 구스이불 100개 한정 71%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신규 회원가입 시 제공되는 쿠폰과 적립금, 정품인증 등으로 1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 행사를 진행하는 클래식패브릭은 국내 생산만을 고집하는 구스다운 전문 브랜드로, 베개, 토퍼, 커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소비자 신뢰도 향상을 목표로 구스다운 원산지 및 함유량에 대한 보증 제도를 도입했다. 또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하며, 정품인증 고객에게 한해 평생수선서비스를 지원한다.

클래식패브릭 관계자는 “현재 한정판매 상품 예약률이 절반을 넘은 상태이다. 이는 업계 최초 정품인증 시스템이 도입된 자사의 구스이불을 행사를 통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추측된다. 정품인증 고객에 한해 평생수선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도 이유 중 하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클래식패브릭은 현재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제품 구매 후 네이버블로그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 이벤트 이미지를 SNS 등으로 공유한 고객에게 상품을 무료 제공하는 ‘서포터즈 이벤트’ 등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