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24차, 25차 아기썬크림 완판으로 인한 예약할인판매를 진행했던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베이비’에서 전량 완판 기념으로 한정수량의 ‘리미티드 썸머 에디션 펌핑용기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썬크림’을 출시하였다고 8일 밝혔다.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 썬크림은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며 호랑이풀이라고 불리는 ‘병풀’은 수분&영양공급 기능을 하는 ‘마데카식애씨드’, 피지조절 기능의 ‘아시아티코사이드’, 피부 보습막 강화 기능의 ‘아시아틱애씨드’를 주요성분으로 가지고 있는 식물이며 상처 치료에 사용되는 연고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유아 아토피, 땀띠, 침독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이들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화학적 자외선 차단이 아닌 물리적 자외선 차단성분을 사용해 차별화를 기했으며 피부결 정리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갈락토미세스, 비피다 등 9가지 발효추출물을 첨가해 신생아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과도하게 높은 자외선 차단 수치로 인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위해 유아 자외선 차단 적정 수치인 SPF29/PA++로 설정했으며, 피부에 바른 후에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육아맘들의 불편함을 해소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머니투데이 주관 ‘2016 상반기 히트상품’에 선정된 바 있는 천사연구소의 마케팅 관계자는 “출시 1년 만에 25차 전량완판을 이룬 이유로는 끈적임 없고 발림성이 좋은 제품 중 천연썬크림을 찾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인 가운데, 그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제품을 만든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기존의 튜브용기의 썬크림을 사용이 간편한 ’펌핑용기‘로 변경하여 한정수량 출시하였다”라고 밝혔다.

아토보스 베이비 아기썬크림 리미티드 썸머에디션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팜 또는 아토보스 베이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