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파는 뚝배기집 장도뚝배기가 생맥주 1+1쿠폰 증정 이벤트 및 소자본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장도뚝배기 낙성대점은 현재 오픈을 기념해 생맥주 1+1쿠폰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매장 내에서 만 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생맥주 350ml 1+1 쿠폰을 무료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매장 재방문 후 이 쿠폰을 사용해 생맥주를 주문할 시, 동일한 생맥주를 하나 더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장도뚝배기는 생맥주 1+1쿠폰 증정 이벤트와 함께 브랜드 런칭 기념 소자본창업 지원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이 이벤트는 가맹점 20호점 선착순에 한해 15평 기준 4000만 원대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도록 본사에서 지원한다.

두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는 장도뚝배기는 여성·청년창업 및 1인창업을 장려하는 소자본창업 전문 음식점프랜차이즈다. 5년 동안의 메뉴 개발 이후 음식점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비벼먹는 뚝배기 집밥을 창업아이템으로 선정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장도뚝배기 관계자는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생맥주 1+1쿠폰을 발급 중이다.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집밥 같은 뚝배기요리와 스팸 등의 추가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