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회화 교육 브랜드 야나두가 공식 SNS 팔로워 10만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야나두는 성인이 한 번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인 10분 동안 영어회화의 핵심적인 내용을 압축적으로 전달하는 ‘10분 인강’을 선보이고 있다. 짧은 강의로 몰입도를 높여, 긴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영어회화학원이 부담되는 바쁜 직장인과 주부, 대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제 2의 학습 공간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페이스북에는 영어 표현과 영어 발음 등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초영어 무료 콘텐츠가 매일 업로드 된다.

‘영어로 우편번호 읽기’, ‘과일 이름 영어로 말하기’ 등 유용한 영어 표현에서, ‘후회하지마’, ‘애매모호해’ 등 영어로는 선뜻 떠오르지 않는 생활 속 영어말하기까지 주제별로 쉽고 재미있는 여러 강의들을 매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실 수강생의 생생한 수강 후기를 통해 영어공부에 동기를 부여 받을 수 있고, 댓글을 통해 모르는 영어표현을 묻고 답할 수도 있다.

네이버 밴드를 통해 전담 멘토를 지정해 언제 어디서나 1:1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는 ‘야나두 스파르타’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학습자가 매일 영어로 말을 하도록 만들어 꾸준한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스피킹 시스템으로, 멘트의 피드백을 통한 섬세한 맞춤 관리를 제공해 만족도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 강의 외에 SNS를 통해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를 추가로 얻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평이다. 10만 팔로워 돌파로 SNS에서는 이미 대세 인강으로 자리를 잡고 있음을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야나두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강의를 더 보고 싶다면 티몬에서 6월 한 달간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패스 패키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