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 메이크업’에서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대여 서비스 10~20%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하은 메이크업’은 안산에 위치한 메이크업 전문 업체로서, 출장 메이크업, 헤어, 드레스 대여, 셀프 웨딩 촬영 등을 서비스하는 곳이다.  

최근 들어서 셀프 웨딩 촬영이나 드레스 대여 등은 저렴한 비용으로 특별한 기념을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특히 각광을 받고 있다. 흔히 ‘스/드/메’라고 알려진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 패키지 서비스의 경우 비싸다는 편견이 있지만, 굳이 비싼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셀프 웨딩 촬영의 경우 전문 스냅 작가를 초청하고 드레스를 맞춤 제작해 전문가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아 저렴하게 촬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은 메이크업 관계자는 ‘돌잔치나 연주회, 혼주 메이크업 등 현장에서 일을 하다 보니 요즘의 트렌드를 많이 알게 된다’며, 최근에는 ‘많은 신혼부부들이 셀프 웨딩을 원하는 게 대세’라고 전했다. ‘전문가의 손길을 빌려 높은 퀄리티로 촬영하고 헤어부터 메이크업, 드레스 맞춤 제작, 촬영까지 한번에 다 하지만 비용은 저렴하다는 것이 바로 셀프 웨딩 촬영의 가장 큰 강점’이라는 것이 포인트다. 

하은 메이크업은 관악구시니어클럽 리인드웨딩, 힐링캠프와 강원도 주최 ‘러브인 강원’ 행사에서 공식으로 활동했으며 대표 원장은 국제피부경진대화 심사위원과 MBC 뷰티스쿨 강사 경력 및 정교사 2급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