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수 일대 체험 학습

지난 1일 중리중학교 2학년 학생들은 2박 3일 여수 쪽으로 수학여행 체험을 갔었다.
지난 1일 중리중학교 2학년 학생들은 2박 3일 여수 쪽으로 수학여행 체험을 갔었다.

광양제철소를 견학해 쇠를 녹이는 것을 직접 보았으며 밥을 먹고 케이블카 타는 곳으로 가서 8명씩 케이블카를 타면서 사진을 찍고 좋은 추억을 남겼다. 학생들이 잘 곳은 '여수디오션리조트'라는 곳이며 학생들은 케이블카 탄 곳으로 가 여수야경을 보았다.

둘째 날은 진남관전시관에서 이순신 장군이 갇힌 곳과 거북선 내부를 확인하고 오동도로 가서 담임 선생님과 학생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 후 여수 해양 레일바이크 쪽으로 가서 4명씩 모둠을 지어 즐겁게 레일바이크를 타면서 시원하고 재밌는 경험을 만들어냈다. 레일바이크를 전부다 탄 후 '디오션리조트'로 가서 각 반마다 한명씩 대표가 나와서 즐겁게 춤을 추고 신청한 아이들이 노래를 부르며 평생 기억에 남을 레크리에이션을 펼쳤다.

체험 학습 마지막 날은 순천만 국가정원을 가서 동물과 꽃들을 관람했는데 거북이, 뱀, 공작새, 닭, 미어켓, 스컹크 등을 보았다. 또 순천만 근처에 있는 국가정원 내 한일관에 가서 비빔밥을 먹었다. 중리중학교 2학년들은 이번 수학여행이 재미있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디오션 리조트 시설은 우선 광장에 롯데리아가 있고 지하 2층으로 가면 식당이 나온다. 식당 메뉴는 거의 학생들이 좋아할 만큼 맛있는 음식들만 나왔으며 학생들이 음식을 먹고 행복을 느낌을 알려준다. <중리중 해피링크 이종우 안영준 이용재 박종민 기자>

<이 기사는 대전광역시교육청과 함께하는 교육복지 우선지원사업 캠페인 입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