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홈페이지는 고객에게 기업의 첫인상을 각인시켜주고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떠한 정보나 서비스를 찾을 때 기업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온라인상에서 홈페이지는 기업의 얼굴이나 다름없다.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가 보급되면서, 능동적으로 화면이 적용되는 ‘반응형 웹 페이지’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이에 기업 홈페이지 제작에 풍부한 노하우와 전문성이 요구되고 있다.

또한, 컨설팅, 제조, 병원, 뷰티 등 업종에 따라 필요로 하는 홈페이지 형태도 다른 만큼, 업종별 맞춤형으로 구성돼야 기업의 신규 고객 확보, 매출증대, 브랜드 홍보 등 기대한 효과를 달성할 수 있다.

기업홈페이지 제작업체 와플즈는 “기업 홈페이지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맞춤형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홍보 및 고객과의 소통 채널 기능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포트폴리오를 분석하여 기업의 목적에 맞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사용자 편의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획력을 갖춘 제작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와플즈에서는 전문디자이너와 퍼블리셔의 다양한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산업군과 업종의 클라이언트와 관계를 이어오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디자인과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