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트365는 각종 허브 및 생약성분이 함유된 띵크 유어 티스 어린이용 치약 4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인기 캐릭터 무민이 디자인된 건 물론, 딸기, 망고, 블루베리, 라즈베리 맛의 천연 과일향을 첨가해 아이들의 즐거운 칫솔질을 유도한다.

무엇보다 치약을 삼키기 쉬운 아이들을 위해 합성보존제, 불소, 동물성원료, 트리클로산, 사카린, 인공색소, PEG, SLS, 광물성 오일 등의 10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카린 대신 효소처리스테비아, 자일리톨 등 천연 유래 감미제를 함유해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녹차, 카모마일, 카렌듈라 꽃, 로즈마리 등에서 추출한 안전한 유기농 추출물을 첨가해 입안을 더욱 건강하고 상쾌하게 유지해 준다. 무파라벤 제품으로 잇몸 건강, 브라이트닝 등의 기능도 강화했다.

반트365에서는 일반 치약을 시작으로 구취 케어, 미백 관리, 잇몸질환 예방을 위한 기능성 치약과 어린이 치약라인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몸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최대한 제외하고 천연 유래성분으로 대체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유치와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시기의 구강관리는 성인이 될 때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유아기 때의 양치습관 형성은 매우 중요하다. 치약을 삼키는 일이 잦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치약성분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