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years old’가 6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3years old’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바데카실’과 ‘바데카실 세라3’, ‘나비팩’을 비롯한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바데카실’은 고객들 사이에서 일명 ‘여드름 연고’로 불리는 제품으로, 피부 개선을 돕는 복합 수화물 ‘베타인살리실레이트’를 함유해 각질과 보습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한 멀티크림이다. 화이트헤드 제거와 모공청결은 물론 수분공급 및 피부결 정돈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피지제거 효과로 피지분비조절이 필요한 지성 및 트러블 피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허물크림’, ‘흔적크림’으로 불리는 ‘바데카실 세라3’는 ‘베타인살리실레이트’ 성분을 포함해 각질과 보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피부에 바르면 노폐물, 화장때, 기름때를 흡착해 피부표면으로 미세하게 올라오도록 녹여주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할 수 있으며, 아나토오일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각질제거 후 민감하고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손상을 보호하고 피부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나비존 아기광채 나비팩’은 피부요철을 관리하고 화이트헤드 및 블랙헤드를 제거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꿀 수 있는 홈케어 모공 전문 제품이다.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며, 피부에 이로운 탄산반응을 일으켜 피부장벽강화 및 탄력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문제성피부 완화에 도움이 되는 ‘바데카실 더마실 마스크’ 등의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3years old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통해 자사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주신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