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메가스위트’, 기능성 업그레이드하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 얻어


생활텐트 전문기업 ‘㈜아이두젠’의 ‘패스트캠프’가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에서 매 방송마다 목표수량을 달성하며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를 입증하고 있다.

패스트캠프는 앞서 여론조사 전문기관 ‘코리아서치’가 ‘원터치 팝업텐트’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시장점유율 20.2%로 전체 브랜드 중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디자인 선호도 부문에서도 14~18% 수준의 타 브랜드 디자인 선호도에 비해 월등히 높은 61%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4~5인용 원터치 팝업텐트 시장 점유율, 10만원 이하 시장 점유율 부문 1위에 등극하며 경쟁력을 과시했다.

패스트캠프 브랜드의 신제품인 대형사이즈의 ‘메가스위트’는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을 통해 지난 5월 초 런칭하며 대표 인기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임쇼핑을 통해 3번에 걸쳐 판매 방송을 내보낸 결과, 매 방송마다 방송 도중 목표수량을 달성하며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업그레이드한 기능으로 텐트내부에서 출입문을 닫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손쉽게 프라이버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월과 스마트터치선반 등 또한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아이두젠 관계자는 “캠핑시즌이 다가오면서 패스트캠프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패스트캠프는 비전문가도 캠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단순화한 제품으로, 텐트 설치에 자신이 없는 여성이나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라고 전했다.
 
아이두젠은 오는 6월에도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을 통해 꾸준히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아이두젠은 생활텐트 전문기업으로 세계적 아웃도어 생산기지 방글라데시에 전용공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급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민 난방텐트로 불리는 ‘따수미텐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