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노인복지관에서 관장직 수행…사회적 효행운동 동참

㈜기산엔지니어링 강도묵 대표는 18일 대전시 중구 대흥동에 위치한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 일일명예관장으로 위촉받고 관장업무를 수행하였다.

강 대표는 복지관 현황과 사회적효행운동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각 실별을 순회하며 어르신들과 유쾌한 시간을 가지며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였다.

강 대표는 “일일명예관장체험을 할 수 있어 색다르고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대전의 노인복지현황을 파악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전시노인복지관에서 선도하는 사회적효행운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도 했다.

그러면서 즉각 후원금을 쾌척했으며 1000만원의 사회적 효행 후원을 약속했다.

강 대표는 행복식당 봉사에 참여하여 이용어르신 500여명에게 배식봉사를 하면서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누며 시종일관 섬김을 다하는 모습으로 여러 차례 박수를 받았다.

기산엔지니어링은 인간존중, 최고지향, 고객제일이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토목과 환경 분야 설계 및 감리 등을 수행하는 종합엔지니어링 회사다. 강 대표는 대전개발위원회 회장, 충남대학교 총동문회장을 맡고 있다.

유한봉 관장은 “사회적효행운동에 동참해주신 기산엔지니어링 강도묵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사회적효행운동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회적효행 관련문의 :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담당자 박신숙 1588-3120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