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0 17:20 (금)
대전시새마을회 한재득 회장, 대전시노인복지관 일일명예관장 위촉
대전시새마을회 한재득 회장, 대전시노인복지관 일일명예관장 위촉
  • 박신숙
  • 승인 2016.03.3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새마을회 한재득 회장은 30일 중구 대흥동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 일일명예관장으로 위촉받고 관장업무를 수행했다. 한재득 회장과 임원 20명은 복지관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각 실별을 순회하며 “어르신들이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대전광역시새마을회는 봉사경험을 바탕으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문화공동체운동, 인보활동 활성화를 위한 이웃공동체운동, 창조경제기여를 위한 경제공동체운동, 새마을운동 해외전수를 위한 지구촌공동체운동 등 4대 중점과제를 실천하고 있으며, 새마을이동빨래방을 운영하여 복지관 시설 및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세탁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 이날 대전광역시새마을회는 이동빨래방으로 저소득층 노인가구의 이불, 의류 등을 세탁봉사를 하고, 점심식사로 육개장 500인분(100만원 상당)을 제공하였으며, 후원물품 화장지(50만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유한봉 관장은 “새마을운동으로 대전시 발전과 선진 대한국민 건설에 기여한 대전광역시새마을회가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이용어르신들 중 새마을운동에 앞장서셨던 분들이 많다”며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사회적 효행운동에 동참해달라”고 부탁했다.

사회적효행 관련문의 :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담당자 박신숙 1588-31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