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승현)은 동부 관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우수 및 특색사업의 다채로운 소식을 전하기 위해 ‘제9호 동부교육복지이야기’를 발간해 교육, 전국시도교육청, 유관기관, 단위학교에 배부한다.

「동부교육복지이야기」는 사업추진현황 및 특색사업 등을 공유하고, 대내외적 홍보를 통해 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동부관내 교육복지사업학교 및 교육복지 비사업학교 공모사업 관련소식을 엮은 것으로 포커스, 시선집중, 현장 속으로, 활동리뷰, 교육복지의 날, HOT NEWS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소식지에는 올해 처음 시행 된 교육복지 감동스토리 공모전의 초·중등부 금상 수상작과 비사업학교 공모사업의 교육복지 희망학교&희망교실의 후기를 실어 교육복지를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미래인재로 성장하고 있는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참여 소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동부교육복지이야기」를 통해 감동과 희망이 담긴 동부 교육복지사업의 소식을 대내외적으로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우수하고 특색있는 사업을 공유하여 서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동부 관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우수 및 특색사업의 다채로운 소식을 전하기 위해‘제9호 동부교육복지이야기’를 발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