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상대 불법 발기부전 시술 사례 증가, 피해 속출

고령층도 적용 가능한 스마트 발기부전 수술 주목 

인구고령화 시대를 맞이하면서 고령층의 건강한 성생활 또한 중요 문제로 인식되고 있다. 60세 이상의 노인들도 건강한 성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는 것. 과거 노인의 성생활은 음지에 갇혀 있었으나 현대 사회에 들어오면서 떳떳한 권리로 인정받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일부 고령층의 경우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영위하지 못 해 고민에 빠지기도 한다. 발기부전 증상으로 인해 건강한 성생황을 이루지 못 하고 있기 때문. 더욱 큰 문제는 일부 노인들이 발기부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다가 불법 시술, 불법 치료제 복용 등으로 피해를 겪고 있다는 것이다. 

아담스비뇨기과 이무연 원장은 "최근 노인들을 상대로 한 불법 발기부전 치료 시술, 불법 발기부전 치료제 판매 사례 등이 횡행하고 있다."라며 "정보 수집이 젊은층에 비해 다소 어둡다는 고령층의 약점을 이용한 파렴치한 범죄가 늘고 있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고령층의 발기부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시술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최근에는 발기부전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는 보형물 삽입술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음경에 보형물을 삽입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발기가 가능하도록 상태를 유지시키는 것이다. 

보형물 삽입술은 '굴곡형 보형물 삽입술'과 '팽창형 보형물 삽입술' 두 가지로 나뉜다. 굴곡형 보형물 삽입술은 간편한 시술 과정 및 반영구적인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체형에 맞는 크기별 시술이 가능하여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팽창형 보형물 삽입술은 자연 발기와 가장 유사한 효과를 나타낸다. 팽창•수축 펌프를 이용해 삽입된 실리더를 팽창시키는 원리로 자신이 원하는 시기에 발기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특히 육안으로도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자연스러움을 나타낸다는 것이 팽창형 보형물 삽입술의 가장 큰 특징이다. 

이무연 원장은 "최근에는 '스마트 발기부전 수술법'이 개발되면서 부작용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고 있다."라며 "팽창형 보형물 삽입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첨단 발기부전 수술법인 스마트 발기부전 수술은 기존 2시간 이상 걸리던 수술 시간을 40분으로 단축시켰을 뿐 아니라 염증 발생 확률도 1000분의 1 수준이어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