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남숙 백송근 비앤비(BNB)주식회사 대표이사


BNB,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하면서 날씬한 몸매 만들어 주는 속옷 

“풍만한 몸매를 날씬하게, 빈약한 몸매를 볼륨 있게 만들고, 망가진 가슴이나 실종된 허리선과 복부 비만을 S라인으로 만들어 줘요. 처진 힙은 업 시켜주고 허벅지와 종아리의 하지정맥 개선 등으로 건강하고 멋진 다리 선을 책임져요.” 

여성들에게 몸매를 가꾸는 것은 외모만큼이나 중요한 문제다. 울퉁불퉁한 곳 없이 매끈한 몸매를 가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온 배와 허리, 축 처진 힙과 허벅지를 보고 있노라면 한숨부터 나오기 마련이다. 

기능성 속옷의 브랜드화를 선언한 백송근 비앤비(주)(대표 최남숙, 이하 비앤비)가 시대적 흐름에 맞춰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맞춤형 기능성속옷을 출시해 관심을 모은다.   

 
기업명에서 느껴지듯이 상호 BNB(Beauty Noblesse Body)는 ‘아름답고 고귀한 몸’이란 뜻.
 
BNB는 마이판 피트(MIPAN FIT) 가공으로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특수세라믹을 섬유 내부에 흡입해 영구적으로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을 방사한다. 이는 혈액순환을 증진시키고 보온효과를 주는 기능을 한다는 것. 

특히 단순한 보정속옷 이상으로 착용자에게 아름다운 몸매를 연출하게 하며 건강까지 챙겨주는 속옷의 최첨단 기능성 브랜드인 셈. 

BNB기능성 체형보정 속옷은 강력한 보정력으로 여성들의 처진 살을 잡아줘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살려준다. 또 Lycra(라이크라) 원사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라이크라 원사는 신축성이 높으며 땀과 수분을 신속히 흡수하고 건조시켜 늘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장점.

여기다 유해세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냄새를 없애 청결한 착용을 가능케 한다. 사계절용으로 S라인 몸매보정뿐만 아니라 건강과 바른 자세, 흡습력과 투습력을 갖춰 끈적임 없이 쾌적함을 유지하는 것도 특징. 

비앤비가 주로 OEM(주문자 상표부착 방식) 방식을 택하는 다른 회사와 다른 점도 눈길을 끈다. 충남 천안에 제조공장을 갖추고 수출과 제조유통까지 책임지고 있어 원활한 제품 공급을 한다. 옵션 제작 때도 1주일 내에 처리가 가능하다. 

BNB의 기능성속옷은 원단부터 기존 속옷과 다르다. 피아베의 기술력으로 280데니아, 64게이지의 투웨이 원단을 사용한다. 이는 기존의 원사들 보다 통기성, 가벼움, 부드러움이 뛰어나다는 것.

최남숙 비앤비 대표는 “기존 원단은 원웨이 방향으로 한쪽만 신축성이 있었는데, BNB가 처음으로 지난 2011년 이태리원단을 수입해 투웨이 원단으로 제작했다”며 “지난해부터 효성에서 원적외선 세라믹을 넣은 원사를 개발해 사용하고 있는데, BNB 기능성 속옷은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하게 입는 것이 장점”이라고 했다.  


BNB 기능성 속옷은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함의 대명사인 고기능섬유 인비스타 라이크라뷰티 파워넷 소재로 알로에 베라 가공과 귀사문석(한국비취) 특수가공 처리해 천연 원적외선 방출을 통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촉진, 어깨, 허리 결림 완화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 기능성 속옷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기에 충분하다는 설명이다. 

BNB, 기능성 속옷의 브랜드화 선언...9월 대전지사 오픈 

최 대표는 “기능성 속옷의 생명은 라이크라 원단이 생명이며, 다른 곳에는 라이크라 인증텍이 없이 유통되는데 이는 정품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인증텍 확인이 필요하다”면서 “BNB기능성속옷 제품은 항균작용이 뛰어나 부패 된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건강기능성 팬티는 소변을 보고 휴지가 필요 없는 건강기능 팬티여서 어린 학생들은 팬티라이너 대신 쓸 수 있고 면역성이 뛰어나 질병 예방효과도 있다”고 말했다.  


비앤비는 지난 9월 대전 서구 탄방동에 대전지사를 오픈했다. 

이인옥 대전지사장은 “기능성 속옷으로는 최초로 T-에너지 기기로 가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며 “특히 가슴이 큰 사람이나 가슴 수술한 경우, 체형이 특별한 경우 등 특수사이즈가 필요한 수요자들에게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고 반영구적 착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이 지사장은 또 “임신 후 또는 잘못된 생활 패턴은 복부, 팔뚝, 등살 등 몸매를 해치는 살들을 만들어낼뿐만 아니라 엉덩이와 가슴도 쳐지게 해 몸의 곡선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데 BNB기능성 속옷은 이런 여성들의 체형변화를 개선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했다.

 

이 지사장은 “BNB는 인체공학에 맞게 디자인돼 안전하고 완전한 보정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그동안 조이기만 해 불편하고 가렵거나 땀으로 인해 보정속옷을 입기 꺼렸던 사람이라면 비앤비 만의 자수레이스 사용 등으로 불편함을 줄이고 차원이 다른 보정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비앤비는  현재 전국지사와 대리점, 샆앤샆을 모집 중이다. 혈액순환, 항균작용이 있는 T-에너지 가공처리한 기능성 신발에서부터 생활도자기, 일반속옷, 수건, 양말, 스타킹 등 반기능성 제품도 내년 상반기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백송근 비앤비 주식회사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다가5길6  2층  041-578-2811
1577-2890  홈피: www.365bnb.co.kr

▲대전지사 042-487-2890
이인옥 지사장 010-9466-3800
대전시 서구 남선로60번길9 (탄방동1279) 남선공원체육관 앞
대전지사 홈피  www.djbnb.co.kr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