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페스티벌 '풍성'

골프존카운티 안성W 홀 전경
㈜골프존의 골프장 운영전문 자회사인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는 지난 6월 동양네트웍스로부터 인수한 웨스트파인 GC를 ‘골프존카운티 안성W’로 이름을 변경하고 정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는 서울에서 자동차로 1시간 이내 거리에 있으며, 지형적 특성을 최대한 활용해 주변의 우수한 자연경관을 홀의 배경으로 나타낸 환경친화적인 골프장이다. 섬세함과 정교함을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코스로 여성 골퍼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는 필드 나스모, 스코어 카드, 키오스크 등 IT 설비와 함께 라운드 전 연습이 가능한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 시스템을 구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여성 고객을 위한 파스타 등 식음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군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개발부터 인허가·설계·공사·코스관리, 골프장 운영·마케팅·부킹에 이르기까지 골프장 관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장 운영전문기업. 지난 2년여 간 골프존카운티 선운으로 검증해 온 골프장 운영 역량을 수도권으로 확대 전파한다는 방침이다. 

송지헌 골프존카운티 상무는 “명문 골프장을 지향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직원, 지역 주민이 화합하고 상생할 수 있는 명소로, 일반 대중들이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친근하고 재미있는 대중 골프장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이를 통해 국내 골프 대중화 및 건강한 골프문화를 업계 전체로 전파해 선진화된 산업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안성W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스크린으로 체험하고, 가을 필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안성W 오픈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9월 1일까지 5주 간 전국 골프존 리얼 및 골프존 비전 설치 매장에서 로그인 후 ‘안성W 페스티벌’ 오픈 GLF 모드에 접속하면 된다. 

스트로크 타수로 64명, 최다 라운드 64명을 포함해 총 128명을 오는 10월 5일 골프존카운티 안성W로 초청, 스크린 및 필드 대회를 통해 투어스테이지 캐디백과 우드 주유권 골프존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와 함께 골프존은 오는 9월 14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안성W, 골프존카운티 안성Q, 골프존카운티 선운에서 2회 이상 라운드 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존카운티 챔피언쉽 대회를 연다. 골프장별 결선은 9월 21일 개최할 예정.

스트로크 순위 1~4위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말 최종 결선을 진행한 뒤 순위 시상, 단체상 등을 대상으로 푸짐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오는 9월 30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안성W, 안성Q, 안성H 라운드 시 2개 이상 골프장에 내장한 경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골프존카운티 안성 골프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2개의 골프장을 내장한 후 3번째 골프장 이용 시 본인 그린피의 50%를 할인하며, 3개 골프장 내장 후 4번째 골프장 이용 시 본인 그린피 전액을 면제받을 수 있다. 또 모든 내장객을 대상으로 팔토시를 지급한다. 
골프존카운티 챔피언십 대회 이미지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