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열린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여초부 단체전 우승

   
금산동초등학교는 지난 10일 열린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서 여초부 탁구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앴다.

금산동초등학교(교장 윤현중) 스포츠클럽 탁구부가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 참가하여 여초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였다.

교육부와 문화관광부 주최하는 전국 스포츠클럽 대회는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학생축제의 장으로 8일부터 10일까지 열렸다. 

예선에서 충북 용산초와 인천 신정초를 상대로 4:1로 승리하여 조 1위로 토너먼트에 진출하고, 본선에 올라가 8강 대전동서초 상대로 4:1승, 4강 경북 창포초 상대로 3:2 승, 결승에서 강원도 영월초 상대로 3:2로 이겨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해 강원 영월초와 4강에서 만나 2:3으로 아쉽게 패해 금산동초가 3위를 하였지만 올해에 지난해 3위의 패배를 우승으로 설욕했다.

윤현중 금간동초 교장은 "그 동안 묵묵하고 꾸준히 연습하였던 실력이 유감없이 발휘되어 값진 결과를 얻게 되어 감격스럽다" 며 "좋은 성적으로 금산동초등학교 교육가족에게 큰 기쁨을 가져다 준 6학년 성다빈, 주희진, 김정현, 배현아, 강다인, 성정빈, 이자람, 황수현 학생에게 칭찬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고 앞으로도 미래의 탁구 꿈나무로써 큰 꿈 가득히 안고 자라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