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는 대덕구 보건소장과 시민체력증진센터운영 업무를 담당할 계약직 공무원 채용계획을 1일 밝혔다.

보건소장은 다양한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통합건강증진사업 종합기획?조정 등 보건행정 업무를 총괄 관장하게 되며, 시민체력증진센터운영 전문요원은 시민이 보다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체육정책을 개발하고, 시민체력을 상시 관리하여 체력수준을 개선하는 등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대덕구 보건소장은 ?의료법?에 따른 의사면허 취득 후 해당분야 4년 이상 근무?연구한 경력자 ▲시민체력증진센터운영 전문요원은 생활체육지도자 1급 자격증 소지자로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해당분야 경력자로 채용자격 기준 중 하나만 갖추고 있으면 응시가능하다. 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으로, 대전시 총무과(9층)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험은 1차 서류전형, 2차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 및 공직관, 전문성 등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합격자는 8월8일 발표한다.

응시자격 및 자세한 일정은 대전시 홈페이지 (http://www.daejeon.go.kr) 시험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총무과 (☎042-270-406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